[민주신문=김기범 기자]

CGV 씨네드쉐프 ‘고메X무비트립’ 홍보 이미지 ⓒ CJ CGV

CGV는 씨네드쉐프에서 새해를 맞아 매달 새로운 도시로 떠나는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은 월별로 도시를 선정하고, 그 도시를 대표하는 영화와 식사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씨네드쉐프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주중에 운영된다.

1월에 만나볼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의 첫 번째 여행지는 미국 최대 도시 뉴욕이다.

고메X뉴욕여행과 함께하는 영화는 <블루 재스민>, <어거스트 러쉬>, <레이니 데이 인 뉴욕>, <비긴 어게인>으로 매주 한 편씩 색다른 뉴욕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첫째 주에는 남부러울 것 없이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뉴욕 상위 1% 재스민의 이야기를 그린 <블루 재스민>을 상영한다.

둘째 주에는 뉴욕에서 시작된 사랑과 이별, 그리고 재회를 음악으로 담은 <어거스트 러쉬>를 만나볼 수 있다. 셋째 주에는 봄비 내리는 뉴욕에서 펼쳐지는 삼각 로맨스를 다룬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을, 넷째 주에는 뉴욕의 거리를 무대 삼아 다시 시작해 나가는 싱어송라이터와 음반프로듀서의 이야기 <비긴 어게인>을 각각 상영할 예정이다.

또한, 고메X뉴욕여행 관람 고객에 한해 뉴욕의 정취를 더해주는 ‘머스트 잇 메뉴(MUST EAT MENU)’ 뉴욕 수제버거 세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씨네드쉐프에서는 매주 화요일, 영화 관람과 셰프의 스페셜 코스를 즐겨볼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다.

여성 고객 2인 이상 코스 메뉴 이용 시 무료로 영화 관람할 수 있다. 영화부터 식사까지 이른 시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도 준비했다. 첫 회차 영화 관람과 특별한 런치 코스를 최대 33% 할인된 6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는 소믈리에 3인이 엄선한 스페셜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와인을 가져오면 무료로 와인잔을 제공하고 코르크를 개봉해주는 와인 콜키지 프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씨네드쉐프에서는 플라워 및 와인 클래스, 아트 가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