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기범 기자]

CGV ‘무비 라이브 딜’ 홍보 이미지 ⓒ CJ CGV

CGV는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CGV 모바일 앱에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CGV는 라이브 방송을 위해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라떼’를 적용했다.

CGV가 추천하는 다음 주 개봉작 소개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퀴즈 등을 무비 라이브 딜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진행되는 첫 번째 무비 라이브 딜은 <원더우먼 1984>와 함께한다.

먼저, 영화에 대한 사전 지식을 채울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됐다.

영화의 간략한 줄거리 및 제작진, 출연 배우 소개, 그리고 영화 관람 시 주의 깊게 봐야할 키 포인트 등을 짚어본다. 또한, 라이브 중간 중간 영화에 관련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할 수 있다.

오직 라이브 방송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상품들도 소개한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원더우먼 1984’를 관람할 수 있는 모든 포맷의 관람권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반 2D 관람권, ScreenX 관람권, IMAX 관람권, 4DX 관람권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GV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시 진행되는 퀴즈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반 2D 관람권,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CJ ONE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CGV 무비 라이브 딜은 CGV 모바일 앱 내 무비 라이브 딜 배너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