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기범 기자]

CGV ‘별★관’ 이미지 ⓒ CJ CGV

CGV는 오는 17일 재개봉작만을 상영하는 특별 상영관 ‘별★관’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365일 상시 운영되는 별★관은 CGV 전국 32개 지점에서 선보이며, 특별한 테마로 엄선된 재개봉 작품들을 최소 2주간 상영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영화로 소환되는, 바쁘게 살다 보니 아쉽게 놓친, 스페셜 시즌에 다시 보고 싶고 셀러브리티가 추천하는 재개봉 작품들을 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추후에는 온-디맨드(On-demand)로 관객이 직접 원하는 작품을 상영하는 방식도 도입할 계획이다.

CGV 별★관의 첫 번째 상영작 테마는 ‘2020년 놓치면 후회할 작품들’이다.

<1917>, <작은 아씨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정직한 후보> 등 4편으로 올 2월 개봉한 영화다.

지난 2월은 우리나라에 코로나19가 확산되며 극장가가 급격하게 얼어붙은 시기였다. 이번 별★관 오픈으로 2월에 이 영화들을 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관객들에게는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별★관에서는 상시 7000원으로 관람 가능하며, 영화별로 다양한 굿즈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김홍민 CGV 편성전략팀장은 “코로나19로 신작 개봉이 어려워짐에 따라 신작에만 의존하지 않는, 관객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해 고민했다”며 “별★관도 이러한 고민 끝에 나온 새로운 시도로, 보고 싶은 영화를 극장에서 즐기려는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의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부터 진행될 별★관의 두 번째 테마는 ‘새로운 시작도 사랑하는 이와 함께’다.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영화 팬들에게 사랑받은 <라라랜드>와 <비긴 어게인>이 관객들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