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단신/보도자료
롯데시네마, 영화 <킹덤 오브 헤븐:디렉터스 컷> 굿즈 패키지 상영회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11.18 10:25
  • 댓글 0

[민주신문=김기범 기자]

영화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굿즈 패키지 상영회 포스터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단독 개봉 영화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을 특별한 경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전 세계 최초로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십자군 전쟁이 한창이던 12세기, 위대한 군주로 알려진 이슬람의 지도자 ‘살라딘’에 맞서 예루살렘 성안의 백성들을 지켜내야 하는 ‘발리앙’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영화 <글래디에이터>·<프로메테우스>·<마션> 등의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역작으로, 원작 <킹덤 오브 헤븐>에서 약 53분 이상 분량이 추가된 감독판이다.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영화를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상영회다. 이번 상영회에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뱃지 2종이 준비됐다.

뱃지는 각각 영화 속 주요 인물인 ‘보두앵 4세’와 ‘살라딘’의 그림을 담고 있다. 해당 굿즈는 영화 관람 후 퇴장 시 지급 받을 수 있다.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21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오후 4시 홍대입구관, 22일 오후 2시 건대입구관에서 진행된다.

상영회 참여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김기범 기자  cygnus197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