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단신/보도자료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배우 고아성, 새 화보 공개
  • 육동윤 기자
  • 승인 2020.10.23 15:52
  • 댓글 2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배우 고아성 화보 ⓒ <싱글즈>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한 배우 고아성이 성숙미 가득한 모습으로 매거진 <싱글즈>의 새 화보로 찾아왔다.

11월호 매거진 <싱글즈>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우아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고아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역부터 시작해 23년차 베테랑다운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화보다.

고아성은 영화 <괴물>, <설국열차>, <오피스> 등 굵직한 작품에 아역 배우로 출연했지만, 화보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 지금은 연기도 외모도 성숙미가 완성된 모습처럼 보인다.

연기에 대해서 그는 “연기란 마치 무언가에 빼앗기는 일인 것 같다. 내 정신을 온전히 무언가에 담갔다가 다시 나로 돌아오는 그런 작업”이라며 “그래서 연기를 안하면 빈자리가 너무 크게 느껴진다. 허전함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고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속내를 내비쳤다.

또한, 이번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촬영하며 외향적인 성격으로 변했다는 그는 “영화에서는 귀엽고 밝은 레트로 이미지 이외에도 다른 메시지가 분명해서 더욱 좋았고 이면에서 굉장히 많은 매력을 느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함께 출연한 배우 박혜수·이솜과의 케미에 대해서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걸 꼽자면 세 배우의 앙상블이다”며 “그게 영화의 가장 큰 포인트라 생각했고 다행히 현장은 물론 사석에서도 관계가 친밀해졌다”고 밝혔다.

육동윤 기자  ydy332@gmail.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육동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macmaca 2020-10-23 23:20:33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학벌없음.

    blog.daum.net/macmaca/3040   삭제

    • macmaca 2020-10-23 23:19:23

      인터넷에 소수 유명인들의 종교표기가 어떻게 되어도,불교Monkey 일본이 항복(강점기에 세계종교 유교의 오랜 해당국인 한국 유교를 인정않던 불교 Monkey일본)한후, 미군정당시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모든 국민이 의무적으로 조선성명 유교 한문성명과 본관을 등록해야 하는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 한국. 5,000만이 유교도인 한국.연기예술인 고아성씨.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교황윤허 서강대도 세계사를 반영,성대 다음 Royal대 예우.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   삭제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