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단신/보도자료
반다이남코, <건담 슈프림 배틀>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 육동윤 기자
  • 승인 2020.10.16 17:46
  • 댓글 0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건담 슈프림 배틀> 베타 테스트 사용자 모집 홍보 이미지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이하 반다이남코)는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배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지난 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누적 참여 인원은 5000명을 넘어섰다.

선발된 CBT 참가자는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정식 출시 후 참여 보상으로 CBT 한정 프로필 프레임과 기체보급 카드, 골드, 업그레이드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건담 슈프림 배틀>은 3D 건담 배틀 형식의 모바일 게임으로 건담 시리즈의 모빌 슈트가 참전하며 원작 성우의 목소리로 명대사를 들을 수도 있다.

또한, 원작에 등장한 기체와 파일럿을 수집하고 직접 성장시키며 나만의 기동전사 팀을 편성할 수 있어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게 경기 모드, 스토리 모드 등은 물론 실시간 3D 대전을 통해 기체들의 화려한 공격 모션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서버 간 최고의 파일럿을 가리는 ‘아레나 대전’도 준비된다.

육동윤 기자  ydy332@gmail.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육동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