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라이즈 오브 킹덤즈> 송강호편 TV CF 홍보 이미지 ⓒ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홍보 모델 송강호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TV CF 영상 속에는 홍보 모델 송강호가 묵직함이 느껴지는 의상을 입고 비장한 표정을 지으며 등장한다.

긴박한 위기를 마주한 상황에서 송강호는 임원들에게 “기회는 단 한 번 뿐입니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합니다”라는 대사를 하며 서버 간 전쟁 KVK 시즌 4의 핵심을 정확히 짚어낸다.

‘잃어버린 왕국: 영웅의 찬가’라는 타이틀인 서버 간 전쟁 KVK 시즌 4는 총 여덟 개의 왕국 서버가 매칭되어 ‘지구라트’를 점령하기 위해 펼쳐지는 서버 대항전이다. 이를 통해 황금 열쇠, 가속 아이템, 전설 사령관 조각상 등 풍성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연맹원들과 함께 플레이할 때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만큼 공식 카페에서는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9일까지 실시되는 ‘연맹 홍보 대회’ 이벤트는 연맹의 단합을 도모하고 연맹원들의 소속감 및 성취감을 고조시키는 행사로, 총 여덟 개 연맹에 ‘1000보석’, ‘여덟 시간 가속 세 개’, ‘60분 가속 서른 개’, ‘7레벨 지식의 서 열다섯 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