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BMW 가을맞이 부품 및 액세서리 할인 캠페인 홍보 사진 ⓒ 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는 브레이크, 서스펜션, 타이어 부품과 함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BMW와 미니 두 브랜드에서 모두 진행하며 나만의 캠핑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할인 행사는 오는 11월 28일까지다.

BMW M 퍼포먼스 브레이크 키트 및 M 퍼포먼스 서스펜션 부품은 25% 할인된 금액으로,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 BMW 타이어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타이어 합산 100만 원 이상일 경우는 15% 할인이 적용된다.

미니 브랜드도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및 JCW 프로 스포츠 서스펜션은 25%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 및 서스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이 제공되며, 오리지널 미니 타이어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 BMW·미니 차량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구매 제품 합산 금액에 따라 휴대용 LED 램프, 캠핑 테이블, 릴렉스 체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2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세 가지 캠핑용품이 모두 제공된다.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유상 정비를 마치고 제품 구매 시에는 M 퍼포먼스 폰 홀더(BMW 고객) 또는 미니 디퓨저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미니 가을맞이 부품 및 액세서리 할인 캠페인 홍보 사진 ⓒ BMW그룹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