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기범 기자]

CGV 용산 ⓒ CJ CGV

CGV가 추석 연휴를 맞아 극장가 기대작부터 방탄소년단의 무대 뒤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엔 이번 추석 연휴 기대작인 <담보>, <국제수사>,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그린랜드> 등 4편이 개봉한다.

또한,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방탄소년단의 다큐멘터리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도 계속 상영된다. 추석 연휴에 앞서 29일부터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Dynamite> 뮤직비디오도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매량 4만 장을 돌파한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지난 8월 열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과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무대 2곡까지 선보인다. 특히, 스크린X가 좌우 스크린에 팬들의 응원 영상을 함께 담아냈다.

10월 2일부터는 이탈리아 로마 오페라 극장에서 열린 <유쾌한 과부> 공연 실황도 관람할 수 있다. <유쾌한 과부>는 빈 풍의 아름다운 왈츠곡을 중심으로 절도 있는 리듬과 아름다운 멜로디를 만나볼 수 있다.

독립·예술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작품들도 준비됐다.

각자 다른 삶을 살아 온 4명의 여성이 남편 사별로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여성 성장 드라마 <우리가 이별 뒤에 알게 되는 것들>, 외딴 벽지 학교로 발령받은 젊은 교사의 성장 이야기 <교실 안의 야크>, 20주년 기념쇼를 마지막으로 패션계와 작별한 천재 디자이너 마르탱 마르지엘라의 이야기를 그린 <마르지엘라> 3편이 오는 30일부터 전국 아트하우스 상영관에서 상영된다.

아울러 보테로, 뱅크시, 타샤 튜더, 힐마 아프 클린트 등 아티스트 다큐멘터리를 다룬 <아티스트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이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개봉 후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면 좋은 영화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오! 문희>도 상영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