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블레이드 & 소울>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 진행 홍보 포스터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추석을 맞아 2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블레이드 & 소울> 라이브월드에서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는 램프 쿠폰을 계정당 1회 받을 수 있다. 램프는 이벤트 동안 일일 도전 3종 완료 보상으로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다섯 시간마다 개봉할 수 있다.

램프를 개봉하면 이벤트 주화인 ‘반짝이’와 ‘황귀린 파편’, ‘적심린 파편’, ‘상승보옥’을 획득할 수 있다.

‘적심린’, ‘선계주’, ‘빛나는 홍문 각인서’,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등 다양한 보상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램프를 변환하면 ‘빛나는 램프’, ‘화려한 램프’, ‘찬란한 램프’ 등의 상위 램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램프 변환에 필요한 재료인 ‘헝겊’은 접속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찬란한 헝겊’은 접속 보상 및 만림협곡 사냥과 낚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찬란한 램프를 개봉하면 확정보상과 함께 ‘천부 해방석’, ‘팔각 흑요석’, ‘의협의 광석 상자’, ‘제천의 대정기’, ‘협곡 수호 보석함’ 등의 보상 중 한 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램프를 개봉한 수량에 따라 2018~2020 추석 의상 세트, 신규 날개 등의 보상이 추가 제공된다.

엔씨는 이번 이벤트에서 접속 시간 및 일자에 따라 N샵 일부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 쿠폰과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찬란한 램프, 의협의 광석/휘석 상자 등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