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6인조 걸그룹 ‘에버글로우’, 2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 육동윤 기자
  • 승인 2020.09.10 18:29
  • 댓글 0

[민주신문 육동윤 기자]

6인조 걸그룹 ‘에버글로우’ 두 번째 미니 앨범 <-77.82X-78.29> 콘셉트 티저 사진 ⓒ 에버글로우 공식 SNS 캡쳐

6인조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새로운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알렸다.

지난 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로 먼저 공개된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77.82X-78.29>이 오는 21일 정식 발매된다.

이번 미니 앨범은 지난해 2월 발표한 미니 1집 <레미니선스>(Reminiscence)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앨범명으로 쓰인 숫자는 무언가 의미심장해 보이지만, 아직 그 의미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

공식 SNS에 올라온 티저 이미지에서 에버그로우 멤버들은 마치 하드코어 락커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검은색과 붉은색 코스튬 두 가지 콘셉트의 사진은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에버글로우의 로고와 함께 앨범 발매날짜 및 타이틀이 적혀 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해 3월 데뷔해 <봉봉 쇼콜라>, <허쉬>, <던던>으로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보다는 강인한 여성상을 보여주는 듯한 느낌으로 많은 팬덤을 이끌어 왔다. 특히, <던던> 뮤직비디오는 1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6인조 걸그룹 ‘에버글로우’ 두 번째 미니 앨범 <-77.82X-78.29> 콘셉트 티저 사진 ⓒ 에버글로우 공식 SNS 캡쳐

한편, 에버그로우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중국 기반 연예 소속사로, 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다. 우주소녀도 위에화 소속 걸그룹이다.

최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소속 스태프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모든 행사가 취소되고, 지난 5월 에버글로우를 한국군 위문공연에 참여시켰다는 이유에서 중국 당국의 행정 처분을 받은 등 순탄치 못한 일정을 보내왔다.

에버글로우가 또 다른 변신을 담은 이번 미니 앨범 <-77.82X-78.29>로 성공적인 컴백과 함께 힘들었던 상반기를 보상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육동윤 기자  ydy332@gmail.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육동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