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렉서스 RX 450h F SPORT 홍보대사 함정우, 이수민, 송영한 KPGA 선수(왼쪽부터), 렉서스 RX 450h F SPORT 주행 이미지, 렉서스 RX 450h F SPORT 실내 이미지(시계방향)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RX 450h F SPORT’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내외관 특징은 메쉬 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 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와 후면 범퍼, 20인치 알루미늄 휠, 스포츠 시트,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노브, 알루미늄 페달, F SPORT 전용 계기판 등이다.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도로조건에 따라 쇼크옵서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는 전자 제어 가변 서스펜션(AVS), 퍼포먼스 댐퍼, 스포츠 플러스가 추가된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가 특징이다.

안전사양으로는 후진 시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경고, 제어하는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 주차 시 전후방 사물과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 제어하는 주차 보조 브레이크 등이 추가 됐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RX 450h F SPORT의 홍보 대사로 KPGA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수를 발탁했다. 앞으로 세 선수는 렉서스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참가하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가격은 8990만원이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입고 차량 대상으로 안전관련 열두 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타이어 부품가격 및 일부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를 할인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