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 기념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 출시 홍보 포스터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를 기념해 제품별 금융상품 혜택으로 구성된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 세부사항으로는 특별 저금리 및 할부금 감면,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할부 만료 후 RV 차량 구매 시 추가 할부금 감면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고하면,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0%의 할부 금리와 할부금 100만 원 감면 혜택을 적용 받는다.

또한, 할부 전 기간 동안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에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 브랜드 RV 차량을 구매하면 200만 원의 추가 할부금 감면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대상은 8, 9월 중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다.

기아차는 “40대 초중반 영포티 세대에게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 구매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 기아차의 다른 차종으로 대차를 고려할 경우,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를 이용, 차량을 매각하고 남아 있는 유예금을 상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