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기범 기자]

CGV 씨네샵은 25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CJ CGV

CGV 씨네샵은 25일 네이버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GV 씨네샵은 신상품 파격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과 럭키박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방송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 텀블러, 컵, 마그넷 등 CGV 씨네샵의 2020년 신상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칩앤데일, ‘덤보’, ‘달마시안’ 캐릭터 텀블러 3종과 <인어공주>, <도리를 찾아서>, <토이 스토리> 캐릭터 입체 마그넷 3종을 선보인다. 또한,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유리컵, 머그컵, 디저트볼 등 컵류 12종과 <토이 스토리> 25주년 기념 한정판 ‘우디&포키’, ‘버즈’ 피규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필수 아이템이 된 스마트 홀더도 원 플러스 원(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이 스토리>, <몬스터 대학교>, <밤비>, <곰돌이 푸>, <앨리스>, <인어공주>, <라푼젤> 등 귀여운 캐릭터 15종이 준비돼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로 각각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은 CGV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디즈니 캐릭터 쿠션 1개로 구성돼 있다. 56%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디즈니 캐릭터 쿠션은 ‘푸우’, ‘피글렛’, ‘밤비’, ‘스티치’, ‘덤보’, ‘플라운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최소 4만 원에서 최대 9만 원 상당 상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도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 프렌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 문구 잡화류 10여 종의 상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30명에게는 영화관람권(1인 2매), 5명에게는 CGV광교 씨네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매씩 증정한다. 아울러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만 원 상당 씨네샵 굿즈를,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토이 스토리 레고’를 선물한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25일 저녁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