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블레이드&소울 라이브월드에서 진행되는 '야묘의 구슬 육성 일기' 이벤트 홍보 포스터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소울 라이브월드에서 ‘야묘의 구슬 육성 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비룡공상에서 캐릭터당 1일 1회에 한해 ‘야묘의 소원 구슬 1단계’를 구매할 수 있다. ‘야묘의 소원 구슬’은 소원석을 이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소원석은 지정된 번개부름 골짜기, 격납고, 삼도천 명도귀교, 선도원, 나류성지, 인형의 폐가 여섯 개 던전의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던전의 난이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소원석 종류가 달라진다. 난이도가 높은 던전에서 획득한 소원석일수록 ‘야묘의 소원 구슬’에 더 높은 경험치를 부여할 수 있다.

성장이 완료된 야묘의 소원 구슬을 분해하면 이벤트 주화인 ‘야묘옥’과 함께 황귀린 파편, 진화석 결정,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적심린, 설영의 대정기, 삼도천의 대정기 등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주화인 야묘옥은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와 진화석 결정, 의협단 성장부적, 나류국의 금화, 이글거리는 광석 상장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일부 장신구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장신구 성장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