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단신/보도자료
코트라,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 전시회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8.02 10:14
  • 댓글 0

[민주신문=김기범 기자]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로고 ⓒ 코트라

코트라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주 동안 세계적 전시 주최사인 ‘인포마 마켓(Informa Markets)’과 함께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K-방역 제품을 생산하는 바이오, 제약, 의료기기, 헬스케어서비스 등 국내·외 500개 기업과 바이어 1000개사가 참가한다. 코트라는 기업전시관, 콘퍼런스관, 화상상담관, 투자유치 전시관을 마련해 우리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기업전시관에는 3차원(3D) 영상, 가상현실(VR) 등 첨단 기술을 탑재한 온라인 부스가 설치되며 참가기업과 바이어가 화상상담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된다. 콘퍼런스관에서는 바이오헬스 산업 글로벌 전문가가 나서 K-방역 노하우, 백신·치료제 개발 동향 등을 발표한다.

코트라는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미국·독일·홍콩 등 전통적 전시 강국과 어깨를 겨루며 온라인 전시산업을 선도할 계획이다.

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내달 25일까지 글로벌전시포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달 28일까지 신청하는 기업은 참가비 할인 혜택을 받는다.

3D, 애니메이션 등 홍보 영상을 만들려는 기업에 대해서도 별도로 제작을 지원한다.

김기범 기자  cygnus197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