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기범 기자]

롯데시네마는 29일부터 월드타워 등 전국 100개 영화관에서 웹툰 작가 겸 요리연구가 김풍과의 협업으로 신메뉴 4종과 ‘스폰지 밥’ 캐릭터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29일부터 월드타워 등 전국 100개 영화관에서 웹툰 작가 겸 요리연구가 김풍과의 협업으로 신메뉴 4종과 ‘스폰지 밥’ 캐릭터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트러풍팝콘, 청풍콜라, 풍카다미아라떼, 풍덕핫도그다.

트러풍팝콘은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가 함유된 제품이다.

청풍콜라는 상큼한 청포도와 코코넛 젤리가 함유된 콜라 베이스의 에이드 음료이며, 풍카다미아라떼는 마카다미아 넛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풍덕핫도그는 치킨칠리 소스와 홀그레인마요 소스에 바삭한 마늘칩과 어니언칩이 더해져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스폰지 밥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굿즈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귀여운 표정으로 앉아있는 스폰지 밥 모양의 캐릭터 컵과 스폰지 밥, 징징이, 뚱이, 핑핑이, 플랑크톤 등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은 타퍼컵 4종이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들은 단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콤보 상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트러풍팝콘(M)이나 풍덕핫도그 1개에 청풍콜라 또는 풍카다미아라떼 1잔으로 구성된 ‘김풍콤보’, 팝콘(M) 1개와 음료(M) 1잔에 스폰지밥 타퍼컵이 포함된 ‘스폰지밥 타퍼컵 콤보’, 팝콘(M) 1개와 음료(M) 1잔에 스폰지밥 캐릭터컵으로 구성된 ‘스폰지밥 캐릭터 콤보’까지 준비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