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전세계 50대 한정 판매되는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 ⓒ 롤스로이스모터스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참여형 온라인 게임을 공개했다.

롤스로이스는 영국 현지시간으로 23일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참여형 온라인 게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롤스로이스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스터리한 암호의 미궁을 담아 제작한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을 전세계 50대 한정 판매하겠다고 알린 바 있다.

이번 게임은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 암호를 직접 풀어볼 기회가 없는 일반 롤스로이스 애호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 크립토스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 낸 4단계 미션형 게임으로 구성됐다.

이 미션들이 실제 차량에 숨겨진 암호 해독과 직접적인 연결성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계를 거듭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암호해독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에게 흥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스마트폰을 직접 조작해 둥근 구(Orb)를 미로 밖으로 탈출시키는 미션을 성공해야 하며, 그 다음 단계는 암호 풀이 형식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세 번째 단계는 암호 해독의 기본인 관찰 능력을 테스트하게 되고, 최종 단계에서 고난이도의 암호 해독 문제가 주어진다.

4단계를 가장 먼저 통과한 총 열 명에게는 맞춤 제작된 롤스로이스 트레드플레이트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