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7종, 칼슘, 마그네슘, 코엔자임Q10 등 성분 함유

사진=한미약품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한미약품은 자사 제품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이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텐텐은 A, B1, B2, B6, C, D, E 등 비타민 7종과 칼슘, 마그네슘과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다.

특히 텐텐은 국내 유일 코엔자임Q10 등이 함유돼 있으며, 성장기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으로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또 자일리톨이 첨가돼 충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기존 텐텐에 홍삼 성분을 더한 텐텐G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늘렸고, 텐텐G에 함유된 홍삼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증간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이 제품은 어린이뿐 아니라 전 연령대가 육체 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ㆍ병후 체력 저하시 복용할 수 있다.

복용은 만 36개월 이상부터 만 8세 미만의 경우 하루 2번, 1회 1정씩, 만 8세 이상의 경우 하루 2번, 1회 2정씩 하면 된다. 텐텐은 츄정 타입으로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간편하게 복용이 간편하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텐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텐텐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 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텐텐은 약국 전문 영업ㆍ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며 의약품 유통 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