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 간 롯데 CSV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사연 받아

롯데하이마트가 7월 한달 간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올해 네 번째로 진행하는 ‘mom편한 하이드림’은 사연을 공모해 엄마와 아이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7월 한달 간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사연을 공모해 엄마와 아이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다.

응모는 롯데 CSV홈페이지(csv.lotte.co.kr) ‘참여하기’ 코너에서 엄마와 아이가 본인의 꿈을 담은 사연과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가전제품을 선정해 응모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응모한 사연 중 심사를 통해 3가정을 선발해 8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엄마의 마음의 편안한 세상을 만들자’는 의미의 롯데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엄마와 아이가 꿈에 가까워진다’는 의미의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브랜

드 ‘하이드림’을 합쳐 만들어졌다. 그 밖에도 롯데하이마트는 총 9회차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 총 21가정을 선발해 가전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박왕근 롯데하이마트 준법경영부문장은 “이번 나눔 프로젝트가 다소 멀게 느껴질 수 있는 꿈에 희망의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가 지닌 재원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