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최고급 럭셔리카로 대표되는 마이바흐 모델의 신형이 출시됐다.

벤츠코리아는 22일 최고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최상위급 모델이자 2020년형으로 한정 판매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60 4MATIC 에디션과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 풀만(리무진) 모델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60 4MATIC 에디션 모델은 네 가지로 구성된다. 전 에디션에는 기존 모델에 없었던 외장 및 내장 색상과 디지뇨 레더 패키지 등 새로운 옵션들이 들어간다. 세부적으로는 모나코, 뉴욕, 마이바흐 라운지, 로데오 드라이브 로스엔젤레스 에디션이다.

모나코 에디션에는 코트다쥐르 다크 블루 메탈릭의 외장 컬러, 베이지와 블랙 색상이 결합한 나파 가죽 실내 트림을 갖췄다. 뉴욕 에디션은 그라파이트 메탈릭 외장과 디지뇨 색상의 세미아날린 레더가 실내에 적용됐다. 마이바흐라운지 에디션과 로데오 드라이브 로스엔젤레스 에디션은 그린 논 메탈릭 및 코트다쥐르 라이트 블루 메탈릭 색상이 입혀졌으며, 사바나 베이지/블랙 색상과 아르마냐크 브라운/블랙 색상의 나파 가죽 내장 소재가 적용됐다.

가격은 모나코 5인승 모델 2억8,460만원, 뉴욕 5인승 모델 2억8,960만원, 모나코 4인승 모델 2억9,060만원, 뉴욕 4인승 모델 2억9,560만원, 마이바흐 라운지 모델 2억9,560만원, 로데오 드라이브 로스엔젤레스 모델이 2억9560만원이다.

S650 풀만의 경우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안락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편의 사양, 강인하면서도 장엄한 외관으로 세계 정상, 고위층, 로열패밀리 등 VIP 고객들이 주로 선호하는 모델이다.

리무진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 풀만의 가격은 9억3,560만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마크 레인은 “특별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60 4MATIC 에디션과 메르세데스-벤츠 럭셔리 철학의 집약체와도 같은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 풀만은 궁극의 럭셔리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생각한다”며, “올해 초 기자간담회를 통해 약속했던 것처럼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아우르는 다양한 신차를 선보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