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월드도 ‘무림제일문’, ‘균열의 대지 시즌2’ 대상 미션 수행시 보상

사진=엔씨소프트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초월,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8일부터 캐릭터 성장을 돕는 라이브 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라이브 월드 이용자다. 행사는 일일도전, 주간도전, 전설 던전 ‘적몽의 비원’의 네임드 공략 등 3종 미션을 각각 완료하면 ‘초월 주화’ 아이템을 얻는 것이다.

초월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캐릭터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재료인 ‘초월 사화목걸이 상자’, ‘초월 영생의 사원 비공패 상자’, ‘팔각 흑요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는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시즌2’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면 ‘사화무기’를 성장시켜 더욱 빠른 캐릭터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블소도 ‘무림제일문’과 ‘균열의 대지 시즌2’ 대상으로 프론티어 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무림제일문은 문파원들과 함께 미션을 완료해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로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미션 완료로 획득한 ‘내공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별 문파 순위 10위 안에 선정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각 서버 내 1위로 선정된 문파는 신규 의상 ‘광명’, ‘일일도전 주화’, ’최상급 신공패 강화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참여는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도전 신청’을 통해 하면 된다.

사진=엔씨소프트

‘균열의 대지 시즌2’ 성장 지원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균열의 대지’, ‘귀암도’, ‘연월도’에서 NPC(Non Player Character)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균열의 기운’을 얻는다.

시즌1에 비해 ‘균열의 기운’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돼 ‘비룡공상’에서 ‘균열의 장신구함’, ‘균열의 보패함’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