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첨단 커넥티드 기술 인포콘 집중 체험
리스펙 모델 알려주는 SNS 참여 이벤트 진행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티볼리 리스펙(Re:Spec)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며 공격적인 이벤트 활동에 나섰다.

쌍용차는 리스펙 모델들 출시를 기념해 ‘매일매일 당신을 리스펙트’ SNS 공유 이벤트와 쌍용차의 첨단 커넥티드 기술 인포콘(INFOCONN)을 알리는 시승&캠핑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되는 SNS 공유 이벤트는 쌍용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스펙 모델 관련 퀴즈를 풀고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즉석해서 추첨해 CU편의점 이용권(1,000원, 2,0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쌍용차가 진행하는 시승&캠핑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1차, 26일까지 2차 시승단 모집을 한다. 팀당 4인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참가자 당첨 발표는 4월 24일과 5월 1일에 발표되며, 시승은 코란도 티볼리 리스펙 모델 각 5대씩으로 5월 2일~3일 1차, 9일~10일 2차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5만원 주유권을 제공하며 신청자 중에서도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쌍용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해 차량 무료 연막 소독 서비스와 항균 소독 세트 증정, 그리고 구매 고객에 10만원 우대 할인 혜택도 제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