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모터사이클코리아, 최대 600만원 할인, 다양한 SNS 참여 이벤트 진행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대 300만원 할인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제공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자고로 봄철 라이딩은 마누라와도 바꾸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다. 매력적인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국내 모터사이클 판매 업체들도 특수를 놓칠세라 각종 이벤트에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제시하고 나섰다.

아메리칸 투어링 모터사이클 수입·판매 업체인 인디언모터사이클코리아(화창상사(주))은 4월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연식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스카우트 라인업은 최대 250만원, 챌린저를 포함한 배거 라인업은 최대 500만원, 그리고 투어링 모델의 경우는 최대 600만원이 할인된다. 재구매 고객에는 100만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3회 무상교환, IMRG 공식 핀, 패치, 티셔츠가 별도로 제공된다.

또한, 인디언모터사이클코리아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시태그 벤트에는 인디언 라이더들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나온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인디언클라쓰’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월말까지 1명을 선정해 티셔츠 교환권을, 그리고 5명을 선정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후기 이벤트는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투어기, 출고기, 시승기 등 다양한 후기를 바튜매 카페를 포함 바이크 커뮤니티 두 곳에 올리고 IMRG-KOREA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양식에 맞춰 해당링크 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인디언모터사이클은 국내 환경인증 절차를 마무리한 챌린저 모델의 시승차 운영을 시작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델이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새로 개발한 1769cc 수냉식 V 트윈엔진 파워플러스를 탑재하고 있어 최고출력 122마력, 178N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모델이다. 크루저 컨트롤, 풀LED 라이팅, 롱 하울 시트, ABS, 리모컨 시동, 68리터 새들백 등 투어링 편의 장비들을 갖췄으며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 폭스리어쇽, 브램보 브레이크, 메첼러 타이어 등 안전 장비들도 갖췄다. 챌린저의 가격은 3,990만원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창립 21주년을 내세우며 최대 300만원 할인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주요 차종은 아이언 883(Iron 883™), 팻보이(Fat Boy™)와 팻보이 114(Fat Boy™ 114),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Street Glide™ Special, 20년식) 이다.

아이언 883은 차량가 300만원 할인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로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권이 제공된다. 팻보이 시리즈와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은 차량가 200만원 할인 또는 액세서리 및 부품 쿠폰을 400만원 상당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