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엔씨(NC),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기업 철학ㆍ가치ㆍ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아…영ㆍ중ㆍ일문 페이지 추가 예정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0.03.26 14:18
  • 댓글 0
사진=엔씨소프트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NC)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오픈했다.

NC는 26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새 기업 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와 기업 철학, 가치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등을 담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신규 CI를 적용해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했다.

또 NC는 ‘경계를 넘어서’, ‘세상과의 연결’, ‘더 넓은 세계로’, ‘확신의 도전’ 등으로 스토리형식으로 연혁을 분류하는 페이지도 구성했다.

엔씨 새 CI

홈페이지 방문객은 브랜드페이지에서 NC 브랜드 슬로건인 ‘Window to the Future(미래를 보는 창)’와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21개 주요 키워드로 정리한 ‘NC 21 MOMENTS’ 페이지도 만날 수 있다.

또한 NC는 한눈에 게임, 캐릭터 등 브랜드별 정보를 확인 가능한 서비스 소개 페이지도 마련했다.

NC는 글로벌 방문객 편의를 위해 영문과 중문, 일문 페이지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허홍국 기자  skyhur@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홍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