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빅뱅 승리와의 두번째 열애설, 유혜원은 누구?
  • 서종열 기자
  • 승인 2020.03.25 09:37
  • 댓글 0
광고모델 유혜원. 사진=뉴시스

[민주신문=서종열 기자] 유혜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룹 빅뱅의 전 멤버 승리와 또다시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이다. 

25일 다수의 연예매체에 따르면 승리의 군입대 당일 동행했던 여성이 현재 유혜원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상태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9일 승리의 입대 당시 유혜원이 동행했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이다. 이 주장에 따르면 당시 승리가 차에서 내릴 때 보였던 강아지가 유혜원이 키우는 견종과 같고, 차량 뒷자리에 긴머리 여성이 포착됐다는 점을 근거로 들었다. 

이 의문의 여성으로 지목된 이가 바로 유혜원이다. 유혜원은 광고모델로, 골프 및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한 만큼 수많은 팔로어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인형 같은 미모에 도자기 같은 피부, 그리고 청순한 외모와는 상반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받는 광고계 샛별이다. 

게다가 유혜원은 지난 2018년 10월에도 승리와 한차례 열애설이 난 바 있다. 대만 매체가 승리와 함께 찍한 사진, 그리고 커플 아이템 등을 공개한 바 있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또 한 차례 열애설이 재차 불거지자 유혜원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고 밝혔다. 유혜원 역시 열애설 이후 자신의 SNS를 모두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서종열 기자  snikerse@gmail.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종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