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00만원 현금 할인가
7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 대상 최대 50만원 특별 혜택 제공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쉐보레가 2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주요 차종 36개월, 그리고 특정 차종에 대해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차종에 따라 일부 재고에 한정해 적용된다.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는 36개월 적용이 가능하며, 카마로 SS는 50개월, 볼트 EV는 60개월 적용이 가능하다. 

무이자 할부를 원하지 않는다면 현금 할인가도 선택할 수 있다. 스파크는 80만원, 말리부 100만원, 트랙스 최대 8%, 이쿼녹스 7%, 카마로 SS 최대 10%의 할인가, 그리고 볼트 EV는 최대 300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5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이 스파크 및 트랙스 구입을 원할 시 추가 10만원, 말리부 및 이쿼녹스 구입을 원하면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7년 이상된 차량을 바꿀 시에는 20만원 혜택이 더해진다. 

다마스와 라보를 구입하는 사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이 지난 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진행된다. 이번 달에는 20만원 추가로 지원해 최대 90만원의 혜택이 마련됐다. 

얼마전 경쟁력 있는 소형 SUV 인정 받으며 출시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브랜드 내에서 올 들어 가장 핫한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때문에 당분간은 할인 품목에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