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사진=뉴시스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이 휴대전화 번호 유출 행위를 경고했다.

트와이스 채영의 휴대전화 번호 유출 피해는 26일 채영의 SNS를 통해 전해졌다. 이날 채영은 SNS를 통해 "아무 말 없이 물러서 주기를 바라며 때를 기다리기엔 이젠 한계인 것 같다"며 휴대전화 번호 유출로 인한 피해를 밝혔다.

채영은 "아무 의미 없을 수도 있는 숫자 11개가 배려와 존중이 없는 한 사람을 통해 인터넷에 올라온 순간, 제 휴대폰은 온갖 전화와 문자로 도배됐고 제가 굳이 하지 않아도 될 수고를 겪고 있다"며 휴대전화 번호 유출 행위를 비난했다.

이어서 채영은 "아무런 생각 없이 그저 관심과 사랑이라고 포장하며 보내는 행동들과 연락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피로가 되고 불안이 되고 힘듦이 되어 가는지 조금이라도 생각해보길 바란다"라는 말로 휴대전화 번호 유출 행위의 자제를 호소하기도 했다.

또한, 채영은 "화를 억누르지 못해 글을 쓰는 게 아니다. 따끔히 잘못되었다는 걸 정확히 알려주고 싶을 뿐이다. 부끄러운 행동이라는 걸"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트와이스 팬페이지를 통해 “SNS 게재 당사자에게 개인정보 보호법 위반으로 즉시 고소, 고발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며 채영의 휴대전화 번호 유출 당사자에 관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