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6곳 선물세트ㆍ가족 단위 할인…설 연휴 정상영업

광화문 디타워 전경. 사진=대림산업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대림산업 디타워가 경자년 설날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림산업은 오는 25일 올해 설날을 맞아 광문 디타워가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선물세트 판매 및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설 연휴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매장은 디타워 입점 코스메틱 브랜드인 ‘베네피트’와 ‘메이크업 포에버’, ‘황인상브레드’와 ‘와인문’ 등 6곳이다.

우선 베네피트는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해피 뉴 이어 키트 선물세트를 31%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메이크업 포에버서는 매장 방문 시 터치 업 서비스 및 리부트 파운데이션을 증정한다.

데니시 식빵 전문점인 황인상브레드에서는 최대 15%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고급 와인 판매 전문점 와인문에서는 6병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은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와 냉동 삼겹살 영스타에서 진행된다.

온더보더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족 3대가 함께 방문하면 전체 금액의 30% 할인해주고, 영스타는 화요 25 주문 시 토닉 워터 3병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플레이스(http://www.re-place.co.kr)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