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아는 형님’ 안재홍, 영화 ‘해치지 않아’ 배우들과 예능 나들이
  • 윤성영 기자
  • 승인 2020.01.11 17:55
  • 댓글 0
영화 '해치지 않아' 팀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한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2020.01.10. 사진=뉴시스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안재홍 등 영화 ‘해치지 않아’팀의 출연이 예고됐다.

11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영화 ‘해치지 않아’의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등장한다. ‘아는 형님’ 지난주 방송에서는 안재홍 등 ‘해치지 않아’ 배우들의 호흡이 엿보이는 예고편이 공개된 바 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안재홍은 영화 ‘족구왕’ 촬영 당시 연습 중에 족구공을 터트린 적이 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고, 이어진 족구 게임 제안에 배우팀과 예능팀으로 나뉜 족구 대결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안재홍은 ‘아는 형님’의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배우 강하늘, 가수 옹성우와 절친이 된 사연과 아르헨티나 여행기를 소개하기도 했는데, 이들 세 사람은 오는 2월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출연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손재곤 감독의 영화 ‘해치지 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15일 개봉한다.

한편,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11일(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