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 ... 가격은 6,190만원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미니코리아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고성능 컨트리맨을 출시했다. 실용성을 따지면서도 미니만의 매력을 고집하는 국내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미니코리아는 라인업 최상위 모델인 미니 JCW 컨트리맨을 7일 공식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미니 JCW 컨트리맨은 미니스럽지만 미니답지 않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컨트리맨 라인업 중에서도 고성능 모델을 제작하는 존 쿠퍼 웍스(John Cooper Works)의 손길이 닿아 있는 하이 퍼포먼스 모델이다.

미니 JCW 컨트리맨은 새로운 2.0리터 4기통 JC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을 탑재했으며 최고출력 306마력, 45.9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시간은 5.1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최고속도는 250km/h이다.

미니는 다이내믹한 주행감각을 위해 섀시 기술을 세심하게 설계했으며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를 탑재했다.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미니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 및 기계식 디퍼런셜 락이 탑재되어 안정적인 주행 능력까지 더했다.

미니 JCW 컨트리맨은 운전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을 비롯해 컴포트 액세스, 파킹 어시스턴트 등 각종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으며, 여기에 스마트폰 무선 연동 시스템인 ‘애플 카플레이’를 새롭게 포함했다.

미니 JCW 컨트리맨의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6,190만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