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나만의 프리미엄 가구 인천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시흥 은계 어반리더스 입주 위한 이벤트 진행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11.30 17:53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최근 들어 인테리어에 직접 나서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인테리어의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가구를 새롭게 구매해 배치하는 것이다. 이에 기성 가구와 달리 차별화된 디자인과 규격을 자랑하는 가구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가구는 우수한 ‘가성비’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해야 하므로, 내구성이 좋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갖춰야 후회가 따르지 않는다.

이런 가운데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가구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가구 브랜드가 눈길을 끈다. 바로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다. 현재 400평 규모의 쇼룸을 매장과 함께 운영 중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50~80% 파격 할인가에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해 관심이 더욱 뜨겁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천연 대리석 가구 등 프리미엄 신제품까지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자재가 소재로 사용된 천연 자재가 소재로 적용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소재가 탁월한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은 내구성이 우수해 장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 천연 소가죽 침대와 100%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훌륭한 대리석식탁이다. 이외에도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를 다양하게 갖춰 자녀를 둔 소비자 사이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규격과 디자인의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가구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선택이 가능해 주거 공간에 최적화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에서는 시흥 은계 어반리더스 입주 예정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11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 2019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 최대 70%, 공동구매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자인과 품질을 동시에 잡은 라오메뜨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득템할 수 있는 장점에 소비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라며 “시흥과 안산, 인천가구단지에 방문 예정인 소비자는 당사를 방문해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좋은 가구 구매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SNS를 통해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혀나가고 있으며, 실제 방송인 이상민은 당사의 세라믹식탁, 소파, 책장 등을 집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400평 규모의 대형 쇼룸도 운영 중으로,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이유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