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지난 6월 1차분을 분양한 삼송자이더빌리지가 2차 분양에 이어 잔여세대 일부를 분양 중에 있다. 삼송자이더빌리지 삼송역을 차량 5분 정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이 브랜드로 들어서기 때문에 더욱 더 믿을 수가 있다.

판교 같은 경우 판교 운중 푸르지오하임 타운하우스가 144세대로 들어 섰는데 전용 84㎡ 시세가 9억에 육박하고 있다.

아파트 가격이 오르면 타운하우스도 같이 상승을 하고 특히 서울권에 가까운 타운하우스는 드물기에 삼송자이더빌리지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서울 중심권역만 해도 한남더힐, 나인원한남, 한남 유엔빌리지등이 시세를 주도하고 있고 이태원 고급빌라, 청담동 고급빌라쪽으로 자산가들이 투자를 하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고 있는 어퍼하우스 남산등도 반응이 굉장히 좋다.

이처럼 타운하우스는 층간 소음이 없다는 장점을 지닐 수 있고 앞쪽으로 정원 공간이 있는등 도심속에서도 보다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고 자동차를 이용한 강북 접근성도 빠르다. 연신내역까지 가면 GTX-A노선 또한 이용 가능해 강남권을 20분대로 이동할 수가 있다.

삼송자이더빌리지 2차는 분양을 받은 후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대출이 따로 발생되지 않는다. 삼송자이더빌리지 2차는 6-2블럭에 위치하며 각 세대 3개층으로 이뤄져 있고 꼭대기층에 다락방이 제공되며 별도의 테라스, 세대 앞 정원 공간이 있어 카페, 바비큐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택형별로 전용면적만큼의 서비스면적이 제공돼 전용면적 약 2배 이상의 실사용면적이 제공된다.

삼송자이더빌리지가 들어서는 삼송지역은 특히 서울권에 가까우면서도 자연 환경이 좋은 지역으로 북한산과 인접해 있어 공기가 맑고 단지 사이로 오금천도 흐르며, 오금공원, 아를식물원등도 가깝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통일로IC를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하나로마트,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은평 성모병원등 거의 모든 인프라를 차량 15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학군은 오금초, 신원중, 신원고(‘21년 예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분당선 삼송역의 예비타당성 조사도 진행중이다.

삼송자이더빌리지 인근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또한 분양 예정중에 있는데 같이 완공이 되면 수도권 최대 규모의 타운하우스 마을로 발전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삼송지역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지역으로 몇 년 전만해도 일부 대형평형은 할인 분양까지 했으나 지금은 삼송아이파크1차, 삼송아이파크2차, 삼송호반베르디움, 삼송스타클래스, 삼송 힐스테이트, 삼송계룡리슈빌, 삼송동원로얄듀크 등 매매 시세가 폭발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삼송자이더빌리지 잔여세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 시 더욱 편하게 관람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