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를 반드시 채용해야하는 공동 주택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주택관리사 취업에 청신호가 켜졌지만, 당장 내년부터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자격증 취득은 좀 더 어려워질 전망이다.

오랜 노하우로 21회 주택관리사 시험 전국 최고 득점자를 배출했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시험 제도 개편에도 흔들림 없는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통한 고득점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따라오기만 하면 다회독이 가능한 합격커리큘럼은 ▲기초, 기본, 심화이론까지 이론 3회독 ▲백점완성특강을 활용한 취약 부분 보완 ▲핵심 이론 학습과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대비 훈련 ▲모의고사와 마무리특강으로 이어지는 최종점검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특히 숨은 10점까지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은 빈출 문제와 함께 틀리기 쉬운 고난도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주택관리사 시험 고득점 달성을 지원한다. 커리큘럼 내 문제풀이 비중도 늘어났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문제 적응력과 실전 감각 향상시키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타 수험생과 비교해 나의 합격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전국실전모의고사 역시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실전모의고사는 지속적인 응시인원 증가로 더 정확한 상황 파악이 가능하며, 결과 분석에 기반한 약점 보완 문제도 제공하고 있어 빈틈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관리와 합격 이후 취업 및 인적 네트워크 관리까지 지원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해당 과정을 통해 2021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 환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상세 커리큘럼과 환급 안내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