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2019년 11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시행한다. 으뜸50안경에서는 시험 준비로 일년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수험생 여러분 ★ 수고하셨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고 밝혔다.

으뜸50안경은 공장 직거래 시스템과 대량 생산으로 원가를 절감하고, 좋은 상권에 위치하지만 임대료 등 고정비를 줄이기 위하여 지하1층, 지상2층~5층에 위치하여 있다. 이렇게 줄어든 고정비 및 원가를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기 위하여 소비자도 놀랄만한 가격에 안경,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썬글라스를 저렴한 가격에 정찰제로 판매를 하고 있다. 으뜸50안경의 방문 고객들은 이러한 시스템을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도매가 안경점이라는 생각도 많이들 가지고 있다고 한다.

착한가격 정찰가 판매를 하고 있지만 수고한 고3수험생들을 위하여 으뜸50안경점 체인은 수험표를 지참하고 안경을 구매한 학생들에게 구매가격에서 추가로 10%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하니 정말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 또한 콘택트렌즈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콘택트렌즈 샘플을 추가로 6개를 무료증정한다고 한다.

으뜸50안경은 국산 고급 학생용 메탈안경테 모아이(MOEYE)를 9,900원에 판매 하고 있으며, 14,000원 19,000원 29,000원 등 다양한 가격대의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콘택트렌즈도 기본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지만 소프렌대용량 바이오트루대용량 클리어원데이대용량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으뜸50안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