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내년에 시행될 제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내년 주택관리사 시험부터 2차 시험이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2차 시험의 합격자를 고득점자 순으로 제한하면서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시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숙지해야 할 내용을 한 권으로 압축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주택관리사의 역할부터 자격증 취득 후 전망, 학습관리 방법을 담았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 일정과 과목, 유의사항 등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시험 정보도 마련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습 과정으로 자격증 취득에 성공한 선배 수험생의 학습법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등 자신만의 학습법을 찾는 초보 수험생을 돕고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11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필독서’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