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JTBC 정보프로그램 ‘알짜왕’에서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소개된 프리미엄 PC방 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전달 10월에 진행되었던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달성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추가요청으로 사업설명회를 11월 18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추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피시방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이며, PC방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PC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창업정보들을 사업설명회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무래도 이런 많은 PC방창업과 관련된 정보들을 무료로 제공하다보니, 매번 사업설명회 신청페이지가 오픈될 때마다 빠르게 신청이 마감되고 있다.

특히나 사업설명회 추가요청이 많은 이유는 JTBC 알짜왕에서 방영된 재창업보험 제도를 꼽을 수있다.

‘알짜왕’ 방송에서 아이센스리그PC방을 창업한 점주는 “매출이 높으면서 안정적인 PC방창업을 알게 되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굉장히 막막했다. 그래서 재창업보험 제도가 있는 아이센스리그PC방에 창업을 하게 되었으며 현재 만족할만한 매출이 나오고 있다”며 은퇴 후 시작한 창업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쳤는데 여기서 소개된 재창업보험 제도란? 아이센스리그PC방 매장을 오픈하기 전 본사와 목표매출을 설정한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에 다시 매장을 다시 만들어드리는 제도로 프랜차이즈 최초, 피씨방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창업 안전제도이다.

이 제도의 경우에는 본사 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창업혜택이다보니, 예비창업자들이 빠르게 본사 사업설명회에 신청을 하고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2019년 11월 18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혜택을 무려 31가지를 제공한다. 먼저 블루오션데스크, 200HZ 게이밍모니터, 7.1채널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헤드셋 거치대, 기계식 키보드, 3IN1 핸드폰 충전기, 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장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제품들과 대출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무상지원, 먹거리샵 시공 등이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이번 11월 창업혜택이 많아 창업문의가 엄청나게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며, “추가 창업혜택인 재창업보험 제도는 꼭 본사 사업설명회 오셔서 받아가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로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9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