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똑똑한 가구 소비자라면, 세일 기간을 적절하게 이용해야 한다.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이달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대한민국 전역에서 진행 중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맞춰 파주가구단지 내 자리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 역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통 이태리 스타일 ‘세라믹 식탁 세트'와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이 비싸 구매를 망설이던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기회로 평가된다.

라오메뜨 가구가 출시한 세라믹식탁 세트는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돼있다. 주방에 배치하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이 완성된다. 스틸 다리도 멋스러우며, 시트와 같은 PU소재로 식탁 다리를 감싸는 등 디자인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이에 세련된 주방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 소재로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이 우수한 이태리산 세라믹이 사용돼 스크래치 및 마모에 강하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세라믹이 소재로 사용돼 뜨거운 냄비를 식탁에 바로 올려도 내구성이 좋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친환경 소재로도 인기가 좋다. 세라믹식탁 세트는 현재 방송인 이상민이 집에서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세라믹식탁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사은품 1종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본사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실용성이 강조됐다”며 “현장 구매자는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인기 아이템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