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모종신도시에 들어서는 아산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가 선착순으로 전환이 되었다. 아산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온양온천역, 아산시외버스터미널, ktx천안아산역이 근거리에 위치하며 이순신대로, 곡교천로, 충무로등을 통해 아산, 천안 전 지역을 편리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또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시네마, 아산마트, 온양온천 전통시장 및 각종 관공서, 상업시설들이 근거리에 있어 생활 인프라 또한 편리하다.

아산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학군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으로 충무초등학교가 있고 온양중, 용화중, 온양여중, 한올중, 아산고, 온양여고등이 근거리에 있다.

또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현대모터스밸리, 아산테크노밸리, 삼성디스플레이시티도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다.

삼성은 아산 탕정지구에도 13조원을 투자확정했고 실제로 아산 탕정지구 지웰시티 푸르지오 2차 아파트가 청약경쟁률 88.95대 1을 기록하는 등 아산 부동산이 들썩거리고 있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배방역 한성필하우스 테라스포레 아파트 또한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아산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 아파트는 올 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세금으로 일단 들어와서 거주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아산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59㎡ 346세대로 공급이 되며 고급 마감재와, 혁신설계,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했다.

아산 모종 삼일파라뷰는 모종동 인근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했으며 상세한 계약조건, 궁금증, 방문예약 등은 잔여세대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