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시험에 꼭 나오는 ‘빈출 300제’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은 소방 공공기관이나 협력 업체에서 필수우대 자격증이다. 특히, 기술직공무원 임용시 3~5%의 가산점을 인정받기도 한다. 또한 소방 관련 인력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취업, 승진에서 활용도가 높은 유망 자격증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에 꼭 나오는 ‘빈출 300제’ 교재를 마련한 것. 해당 교재 신청은 11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시험에 자주 나오는 빈출문제를 엄선해 수험생들이 핵심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으로 수험생이 쉽게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정답과 해설을 꼼꼼하게 수록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교재는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데 막막한 수험생, 공부의 우선순위가 궁금한 수험생, 한번에 중요한 내용을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등을 위해 만든 교재다”라면서, “빠른 합격에 꼭 필요할 것이라 믿고 만든 만큼, 모두 받아가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