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 신시가지입구 교차로에 위치,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8,938㎡ 초대형 랜드마크 탄생 예고…제주 최초의 초대형 복합쇼핑몰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제주도 연동일대에 도내 최초의 복합쇼핑몰이 들어선다.롯데시네마직영관을 비롯해 도내 최대규모의 명품관과 프리미엄 키즈카페 등이 입점이 확정돼 제주도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제주특별자치도 연동 1454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나인몰(NINEMALL)’은 이달 초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제주도 핵심 상권인 연동일대에 들어서는 ‘나인몰’은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만8,938㎡ 규모의 문화, 식음, 쇼핑, 엔터테인먼트, 키즈 등 컨텐츠가 융합된 초대형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자주식 대형 주차장을 확보해 보다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신도심인 연동 신시가지입구 교차로 위치…차량 접근성 및 배후수요 탄탄

‘나인몰’은 연동 신시가지입구 교차로에 건립돼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기 좋다.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신대로가 맞닿은 입지에 자리해 구제주 및 제주 동부, 서부 지역 등 제주 전역에서 차량을 이용해 접근하기가 수월하다. 또한 사업지 주변으로 11개의 버스 노선이 경유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특히 ‘나인몰’이 들어서는 제주 연동일대는 약 10만명이 거주하는 제주시 대표 인구 밀집지역으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사업지 주변에는 제주도청을 비롯해 제주도 제2청사, 한라병원, 신제주초교, 한라초•중등 공공기관과 의료기관, 학교시설이 밀집돼 있어 공무원 및 직장인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중흥S클래스(2020년 6월 준공 예정)’와 ‘한화 트리플시티(2021년 11월 준공 예정)’ 등 대규모 주거단지 개발에 따른 배후수요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제주 유일의 몰링형복합몰…롯데시네마 직영관,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루프탑가든 카페 등 키테넌트 MD구성

제주 유일의 몰링형 쇼핑몰로 건립되는 ‘나인몰’은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시네마직영관과대형 라이프스타일형 서점, 프리미엄급키즈카페, 셀렉다이닝, 루프탑 가든 카페 등 앵커 테넌트가 다양하게 입점할 예정으로,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MD 구성을 자랑한다.

원스톱(One-Stop)으로한자리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쇼핑 동선도 갖췄다. 지하 주차장에서부터 최상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다. 1층 오픈 광장과 옥상가든, 쇼핑몰 내 자연 채광 시스템 등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설계는 더 많은 유동인구 유입은 물론, 내방객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 핵심상권인 연동일대에 들어서는 도내 최초의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다”며 “롯데시네마 직영관, 도내 최대규모의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등 키네턴트(핵심점포) 입점이 확정되어 있는 등 제주도민 니즈에 부합된 고급화되고 차별화된 MD구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3791-3번지에 마련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