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11월1일부터 11월22일까지 대한민국 전역에 걸쳐 진행 된다.

김해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소비자 사이에 화제로 현재 세라믹식탁, 세라스톤 식탁 등 가구 소비자 사이에 선호되는 인기 가구를 50~80% 파격 할인가에 판매 중으로, 가격 경쟁력이 좋아 가구 소비자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전시품은 물론,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까지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가구 브랜드로,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 

특히, 젊은 소비자 사이에 인기가 좋다. 최근 인터넷과 SNS의 발달로 가구 구매 전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해 정보를 검색해 주거 공간에 최적화된 가구를 선택하는 현명한 가구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소비자들이 스스로 가구의 색상 및 규격을 고를 수 있는 맞춤형 가구 브랜드로, 현명한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신의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직접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를 꾸미는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김해 창원 지역 가구단지에서 수년간 한자리를 지켜온 ‘라오메뜨 김해점’은 경남 일대의 대표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우수한 품질의 좋은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지역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뜨겁다. 

김해점을 방문하면, 실제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 중인 것으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이 소재로 적용돼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시하고자 400평 규모에 달하는 쇼룸도 매장과 함께 운영 중이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다양한 가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를 직접 체험한 후 비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현장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직접 보유한 라돈 수치 측정기로 라돈 수치를 측정한 결과, 권고 기준 대비 적은 라돈 수치가 검출돼 친환경 가구 브랜드로도 호평 된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