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재생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

      이재광 사장(오른쪽에서 7번째)을 비롯한 경영진들이 도시재생 현장이사회 기념쵤영하고 있다. (사진_HUG)

[민주신문=부산ㅣ양용선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24일 현장의 모습과 목소리를 경영에 직접 반영하기 위해 순천에서 개최되는 「2019 도시재생한마당」내 장안창작마당에서 현장 이사회를 개최했으며, 「2019 도시재생한마당」은 국토교통부·전라남도·순천시가 주최하고, HUG,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감정원 등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의 도시재생 축제이다.

이번 현장이사회는 도시재생 분야에서 공사의 역할 확대 등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존 이사회와 달리 「2019 도시재생한마당」 행사장 현장에서 개최했다.

이재광 HUG 사장 등 경영진은 행사 현장에서 이사회를 개최하여 중장기 경영목표(안) 등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도시재생 특강, HUG 부스를 비롯한 행사 현장 방문 등을 통해 활발히 추진되고 있는 도시재생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체감했다.

이재광 HUG 사장은 ”이번 현장 이사회를 통해 도시재생 등 공사현안을 경영진이 보다 깊이 이해하여 이사회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경영을 통해 경영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