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드디어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에서도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만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대구 복현동에 스터디카페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 복현 스터디카페는 대구 지역에서만 9번째 오픈하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 대구지역의 높은 하우스터디의 인기를 알 수 있다. 실제로 오픈예정 소식이 나간 이후 많은 수험생들의 문의 전화가 이어졌으며, 오픈과 동시에 많은 회원의 등록이 예상되고 있다.

이렇게 하우스터디 복현센터의 높은 인기에는 접근이 용이한 위치에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로 꼽힌다. 대구 북구 복현동에 있는 경상고등학교나 성화여고, 성화중학교와 매우 인접한 위치에 있으며 주변에도 많은 아파트 단지가 있어 수험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리적 우위에 위치하고 있다. 게다가 무인 키오스크 운영체제로 간편하게 결제 및 이용이 가능하고, 하우스터디 전용 어플을 통해 미리 좌석예약을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또한 복현 스터디카페에는 이전부터 수험생들의 많은 인기를 얻은 하우스터디의 최신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다. 좌석 또한 독립형, 카페형, 도서관과 같은 개방형 등 다양한 좌석이 제공되고 있어 수험생들이 취향에 맞게 골라 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추가로 토론학습, 과외 등 여러 명이 함께 그룹 형태로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룸도 별도 마련되어 있으며,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휴게공간도 제공된다.

대구 복현 스터디카페의 장점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지속적인 수험생 방문을 유치하기 위해 하우스터디에서는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가맹 본부 차원에서 계약을 맺고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콴다’, ‘이리온’ 등을 비롯하여 공무원 시험,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아모르이그잼’, ‘해커스토익’까지 다양한 교육 시스템들을 대구 복현 스터디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만족하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하우스터디 대구 복현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페를 전전하며 공부중인 수험생이라면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를 방문해보면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