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프리미엄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가구 업체가 있다. 바로 프리미엄 가구를 50%~80% 파격 세일가에 판매 중인 ‘파주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다.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 식탁등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을 비롯해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를 네이버쇼핑 리빙윈도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구 업체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호평 된다. 

천연 소가죽 침대는 우수한 내구성을 갖춰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한 대리석 식탁도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가 다양하게 판매 중이다. 파격세일 기간 동안 매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은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본 뒤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은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된 세라믹식탁 세트다.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세련된 디자인이 장점인 제품으로, 주방 배치 시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스틸다리도 멋스럽다. 식탁 다리를 시트와 같은 PU소재로 감싸는 등 디자인이 디테일 해 세련된 주방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태리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적용된 제품이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적용돼 스크래치 및 마모에 강하며,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도 훌륭하다. 뜨거운 냄비를 식탁에 바로 올려도 손상 가능성이 적어 장기간 사용하기 좋은 식탁이다. 

본사 관계자는 “이 식탁세트는 유명 방송인 이상민이 실제 가정에서 사용 중인 제품으로, 가구 소비자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며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춰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장 방문 시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가성비 좋은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인기 아이템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