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서울시ㆍ지방직 7급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시험 직후 시험문제와 가답안을 공개해 서울시 및 지방직 7급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 자신이 선택한 답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문항별 점수 확인부터 합격 가능성까지 모두 예측할 수 있는 ‘자동채점&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7급공무원 수험생이 빠르게 자신의 점수와 합격 여부를 알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7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서울시ㆍ지방직 7급공무원 시험의 총평과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각 과목별 교수진의 시험분석 및 해설 강의를 통해 2019년 7급공무원 시험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영화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9년 서울시 및 지방직 7급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