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으뜸50안경 망원점은 오클리 썬글라스 고글 가공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안경점이다.

오클리 썬글라스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 하는 브랜드 중의 하나이며,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착용를 하고 있다.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도수를 넣어서 쓰고 싶어 하지만 그 가공을 할 수 있는 곳은 몇몇군데에 지나지 않다.

일반 안경이나 썬글라스는 일반 안경사들도 조립이 가능하다. 그러나 오클리 고글형 썬글라스는 도수렌즈를 가공 삽입할 때 옥습기(안경렌즈 가공기계)로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하지 않다.

오클리 고글형 썬글라스는 간단한 홈선 가공이 아니라 프레임의 형태에 맞게 L자 형태의 홈선을 수작업으로 진행 하여야 된다. 기계작업 뿐만 하니라 세밀한 수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다.

국내에서도 정밀하고 세밀한 작업을 할 수 있는 안경사들은 손에 꼽힐 정도이며, 오랫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전국 안경원에서도 많은 작업의뢰가 들어온다.

으뜸50안경 망원점은 전국 최고의 오클리 썬글라스 전문 조립 매장이며, 각종 동호회들도 이러한 전문성을 알기 때문에 먼 곳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아온다.

최고의 가성비 안경점 으뜸50안경 망원점은 오클리 썬글라스의 조립 및 기술력은 당연 최고이며,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