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역세권 부동산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분양-마곡R&D시티 가깝고 최대 80%까지 대출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10.11 09:41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태영건설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데시앙플렉스’를 분양 중이다.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데시앙플렉스’는 5238m² 대지에 지하 5층~지상 12층으로 지어지며, 건축면적 3131.29m², 연면적 4만6741.37m² 규모를 자랑한다.

지하철 9호선 가양역과 5호선 발산역 인근에 위치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김포공항까지 자동차로 10분. 인천공항 고속도로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탁월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배후수요도 넉넉한 편이다. 정보통신기술과 문화 엔터테인먼트 클러스트인 상암DMC와 한강을 두고 마주하고 있다. 코오롱, 롯데, 대우조선해양 등 136개 기업이 입주를 확정한 마곡R&D시티도 가까워 서남권 산업클러스트의 요충지에 위치했다. 또한 사업지 앞에는 10만5000m² 업무시설과 아파트 1200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CJ타운’도 조성된다.

관리비 절감을 위한 신재생에너지 기술과 강제 급배기 방식의 개별 환기 시스템을 갖췄으며, 지상 1층은 테라스 브런치 카페 및 레스토랑, 편의점 등 근린생활 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발코니 면적을 최대한 확보해 서비스공간이 넉넉한 편이다.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데시앙플렉스’는 입주회사가 필요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선택할 수 있도록 모듈화된 단위 공간별로 분양한다. 더불어 중소기업 지원 정책 아래 다른 상품과 달리 최대 80%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금리도 3%미만으로 낮은 편이다. 전매제한이 없고 1가구 2주택에도 해당하지 않는다.

분양 홍보관은 지하철 5호선 발산역 4번출구 앞에 운영중이며, KB부동산신탁이 시행을 맡고 태영건설이 시공한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