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수현-차민근 대표, 12월 결혼식 앞둔 예비부부의 ‘환한 미소’
  • 남은혜 기자
  • 승인 2019.10.09 22:01
  • 댓글 0
수현(왼쪽), 차민근. 사진=뉴시스

[민주신문=남은혜 기자] 배우 수현(34)이 예비 신랑인 위워크코리아 차민근(매튜 샴파인·37) 대표와의 행복한 한때를 공개했다.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오는 12월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로, 수현은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차민근 대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life, love, happiness(삶, 사랑, 행복)"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현은 차민근 대표 앞에서 얼굴을 손으로 가린 채 미소 짓고 있고, 수현을 바라보는 차민근 대표는 벽면의 ‘Marry Me(저와 결혼해주세요)’라는 문구 앞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이다.

앞서 수현은 지난 8월 차민근 대표와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2년 전 지인 소개로 만나 올해 초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으며, 지난 4일 소속사를 통해 오는 12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한 바 있다.

수현은 2005년 모델로 데뷔해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도망자 플랜 B', '브레인', '스탠바이',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2015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웨던·2015)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하면서 큰 화제가 됐다.

차민근 대표는 2010년 미국 뉴욕에서 창업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다.

남은혜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