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전기기능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까지 취득 가능한 에듀윌 '올인원 평생패스'마련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9.10.08 16:47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전기기능사에서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까지 한번에 취득할 수 있도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인원 평생패스’과정을 마련해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특히, 해당 과정은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시험 중 하나의 자격증 시험에 매년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에듀윌 전기분야 전문 교수진 16명 전 강사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내 손 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강의, △PC무료점검 서비스, △1:1 원격 기술지원 등 수험생이 합격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환경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전기기능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를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올인원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